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이제
오늘은 지오다노 긴팔 경량패딩 3종을 비교해 보려고 해요.
1. 전지현 숏 푸파 자켓
가격 할인가 80,820원 (정상가 89,800원) 컬러 에크루/베이지/그레이/블랙 사이즈 S/M
전지현 언니 메인 컷이 있는 것도 그렇고 컬러 구성도 제일 많은 것을 보아 이번해 숏패딩 메인으로 밀고 있는 품목인 것 같아요. 최근 유행하는 트렌디한 숏기장 디자인으로 폭닥폭닥한 볼륨감을 연출했구요. 목선이 높고 소매에 밴딩이 있어 효과적으로 방한해 주는 디자인 입니다.
충전재는 구스다운 대신 고밀도 에코 퍼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구스 다운 제품의 경우 정상가가 10만원 후반대인데 충전재가 에코퍼라 그런지 지오다노 타 제품 가격 대비 저렴한 편입니다.
핏은 매우 박시한 편이라 정사이즈 또는 한사이즈 적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2. 여 푸파 다운 자켓
가격 158,000원 컬러 스프레이그린 사이즈 S/M
1번의 푸파 자켓과 디자인이 거의 동일한 제품입니다.
1번은 에코퍼 충전재를 쓴 반면, 이 제품은 구스다운 (오리털) 솜털 80%, 깃털 20%를 충전재로 사용했어요.
비슷한 디자인이라면 구스다운이 일반적으로 더 따듯한 것 같아요.
컬러는 스프레이그린 한 컬러 입니다.
이 제품도 박시한 편이라 정사이즈 또는 한사이즈 적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3. 여 푸파 다운 하프 자켓
가격 할인가 95,000원 (정상가 198,000원) 컬러 베이지/라이트그레이/블랙 사이즈 S/M
1/2번 제품이 봄버 자켓 스타일로 총장이 약간 짧고, 폭닥폭닥한 느낌을 내는 숏기장이었다면
이 제품은 엉덩이를 덮는 일반적인 하프 패딩 스타일입니다. 최근 유행 트렌드는 아니지만 언제나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모자 디테일까지 더해져 있어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충전재는 구스다운 (오리털) 솜털 80%, 깃털 20%입니다.
다만 사이즈가 많이 크게 나왔다는 리뷰가 많으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